연예뉴스

BTS 정국, 600만 명이 지켜본 '수면 방송'

mokhwakakao 2023. 11. 9. 08:52
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 '지미팰런쇼'에서 솔로 앨범 성과와 팬들에 대한 감사 표현 :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미팰런쇼'에서 자신의 솔로 앨범 '골든'의 성과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또한 쉬는 시간에는 침대에서 쉬거나 요리를 하거나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정국은 피자를 좋아하지만 남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으로 전자레인지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국은 잠들어서 600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한 '수면 방송'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10주년을 맞아 아미와 방탄소년단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했다.

 

정국, 쉬는 시간에는 침대에서 쉬거나 요리하고 운동한다 : 정국은 쉬는 시간에는 침대에서 쉬기도 하고, 요리를 하기도 하며,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그는 막국수를 좋아하며, 피자를 좋아하지만 남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또한, 정국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으로 전자레인지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국, '수면 방송'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팬들의 환호성을 받다 : 정국은 위버스 라이브 방송 도중 잠들어서 600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한 '수면 방송'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그는 이러한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정국, 방탄소년단의 10주년에 대해 자랑스러움을 표현 :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10주년을 맞아 아미와 방탄소년단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했다. 그는 아미와 방탄소년단이 없었다면 지금의 성공을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