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소희 고졸 고백
    연예뉴스 2024. 1. 14. 23:06
    반응형
    한소희, 고졸 학력 비하인드 공개 : 한소희는 고졸 학력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20살부터 25살까지의 인생이 가장 좋았다고 밝혔으며, 프랑스 학교에 합격했지만 비자 발급을 위해 6천만 원이 필요했던 이야기를 전했다. 알바와 모델 활동으로 돈을 벌었고, 리츠 광고로 2천만 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소희, 20~25살이 인생 최고로 좋았다고 밝혀 : 한소희는 20살부터 25살까지의 시기가 인생에서 가장 좋았다고 말했다. 이때 알바와 모델 활동으로 돈을 벌었으며, 프랑스 학교에 합격했지만 비자 발급을 위해 6천만 원이 필요했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또한 리츠 광고로 2천만 원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한소희, 고졸 학력 비하인드 공개하며 돈 벌이 이야기 : 한소희는 고졸 학력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돈을 벌었던 이야기를 전했다. 20살부터 25살까지의 시기가 가장 좋았다고 말한 그는 알바와 모델 활동으로 수입을 올렸으며, 프랑스 학교에 합격했지만 비자 발급을 위해 6천만 원이 필요했던 경험을 밝혔다. 또한 리츠 광고로 2천만 원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