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6기 영숙, 악플러 실명 공개
    연예뉴스 2024. 1. 14. 23:09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영숙, 악플러에 경고 :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인 영숙이 악플러에게 경고를 한 사례가 공개되었다. 영숙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악플러의 댓글을 캡처하고 공유했으며, 악플러의 실명까지 공개하며 경찰에 제출할 것을 암시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고소 진행 중 :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인 영숙은 방송 출연 후 악플에 시달려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