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뷔, 아이유와 MV 비하인드 공개
    연예뉴스 2024. 1. 28. 23:58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 아이유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뷔와 아이유는 낡은 웨딩드레스와 슈트 차림으로 촬영에 참여했으며, 상처 분장과 메이크업으로 시련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애틋한 커플의 분위기를 연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뷔, 아이유와의 투샷에 팬들 감탄 : 뷔와 아이유의 투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다. 팬들은 두 사람의 모습이 태준과 지혜와 닮았다며 감탄했다. 뷔도 이를 인지한 모양새다.
    아이유 '러브 윈즈 올'의 성공 :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뮤직비디오 역시 조회수 2900만 회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