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역 서울로테라스 맛집 리스트
    맛집 2023. 4. 3. 20:11
    반응형

    서울역 4,5,6,7번 출구 쪽에 있는 연세세브란스 빌딩에서 약 3달간 근무하면서, 점심 먹으러 제일 자주 간 건물은 바로 #서울로 테라스입니다.

    음식점이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다른 건물에 비해 사람이 많지도 않거든요ㅎㅎㅎ 서울로 테라스는 서울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위로 쫌만 올라오면 있는 건물입니다. 서울로 7017 과도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 편이에요 :-)

    #점심메뉴추천 #서울역맛집 #내돈내산


    홍대 덮밥 - 일식당

    서울로 테라스 지하 1층

    홍대돈부리 대우재단점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대우재단빌딩 지하 1층 3호

    연어뱃살덮밥 12,500원

    홍대덮밥은 이제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일식 좋아하는 사람들은 평범하게 덮밥 먹기 괜찮은 듯! 돈가스류보다 그냥 이런 연어덮밥류가 더 맛있습니다ㅎ_ㅎ


    코요테살룬 - 화덕피자

    서울로 테라스 2층

    코요테살룬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대우재단빌딩

    마르게리따 + 바비큐쉬림프 반반 17,300원

    포치즈콰트로 + 바베큐쉬림프 반반 18,150원

    수요미식회에 피자 맛집으로 나왔던 #코요테살룬

    3달 동안 점심으로 1번, 저녁으로 3번을 간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소리.

    리얼 화덕에다가 바로 구워주기 때문에, 화덕 특유의 향도 느껴지고, 빵도 끝까지 다 맛있음!!!

    피자메뉴는 한 6개 정도 있는데, 2인에 1판 정도 가능한 양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비큐쉬림프가 제일 맛있는 듯!!

    핫치킨 윙 10,900원

    오징어튀김 12,000원

    다양한 수제맥주, 드래프트 맥주, 보드카도 많아서, 술안주로 먹을 만한 메뉴들도 몇 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주로 치킨, 오징어 튀김 등 튀김류가 많습니다. (샐러드 주문하려고 했는데, 매번 재료 없음으로 실패ㅠㅠ)


    홍수계찜닭

    서울로 테라스 3층

    홍수계찜닭 서울로테라스점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3층

    찜닭 한상 12,000원

    복날을 맞이해서 다녀왔던 홍수계찜닭. 처음 들어보는 체인점인데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더라고요ㅎㅎ

    보통 치즈찜닭을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스타일을 좋아해서 2번 갔지만 2번 다 오리지널, 일반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데,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순한 맛이나 보통맛 주문하세요....ㅎ 저 매운맛 주문했다가 죽는 줄 알았습니다ㅠㅠㅠㅠ 아픈 매운맛이라, 보통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1인 메뉴, 한상 메뉴가 있어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와서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합정식 - 한식

    서울로 테라스 3층

    합정식 서울로테라스점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꼬막비빔밥 12,000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셀프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여기가 반찬이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떡볶이, 잡채, 도토리묵 등 집밥 스타일 반찬이 많이 있었습니다.

    한식 한 상 치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반찬 보고 납득했어요ㅎㅎㅎ 꼬막비빔밥은 쏘쏘!


    콘타이 - 태국음식, 타이레스토랑

    서울로 테라스 3층

    콘타이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대우재단빌딩 3층 콘타이

    쇠고기 쌀국수 10,900원

    용산에서 근무할 때 진짜 자주 갔던 #콘타이

    오랜만에 서울역에서도 만나서 갔다 왔는데, 저는 용산에서 많이 먹었어서 익숙했지만, 처음 가시는 분들은 콘타이 특유의 향이 너무 별로라고 하셨습니다ㅠㅠㅠㅠ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쌀국수 맛이 아니기 때문에... 외국음식 잘 드시는 분들만 가시길 바랍니다~~~


    빌라 드 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서울로 테라스 3층

    빌라 드 스파이시 서울로테라스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대우재단빌딩 3층 3-4호

    즉석떡볶이 3인분 17,000원 + 사리

    서울로 테라스에서 항상 사람 많은 떡볶이집인 빌라 드 스파이시.

    즉떡을 진짜 좋아하는 1인으로써, 여기 맛있긴 했습니다ㅎㅎㅎ 적당히 맵고, 달달한 맛. 불고기는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는 청년다방이 좀 더 맛있는 듯!!!!

    4명이서 3인 세트에 쫄면사리,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더니 딱 양이 좋았습니다.

    3인 세트 : 떡볶이 3인분 (불고기 토핑, 계란 2개, 쫄면 1/2, 라면 1/2 등 포함) + 모둠튀김

    쫄면사리, 라면사리 추가 각 2000원


    후쿠오카 모츠나베 - 일식

    서울로 테라스 3층

    한우대창덮밥 12,000원

    원래 대창전골 맛집인데, 저는 점심에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대창덮밥을 시켜서 먹었었습니다~

    대창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엄청 부드러운 대창에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가신 남자분들은 양이 좀 적었다고 하시더라고요..!

    대창전골이 맛있다고 하니, 일본 특유의 맑은 국 좋아하시면 대창 전골 시켜보세요ㅎㅎㅎ


    케르반 - 터키음식

    서울로 테라스 3층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런치세트 11,900원

    이태원에 있는 케르반 매장에서 괜찮았던 것 같은 기억이 나서, 서울역에서도 한 번 다녀왔습니다ㅎㅎ

    런치 메뉴가 있어서, 인당 1개씩 시켜서 나눠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2-3달 전에는 8900원인가 9900원이었다는데, 그 새 가격이 올랐다고 하더라고요. 서울역 물가에 맞추신 듯..!

    메뉴별로 큰 차이가 있는 건 아니고, 닭고기냐 양고기냐, 구운 거냐 피자처럼 만든 거냐 정도 차이랄까? 소스도 다 동일한 걸 쓰시더라고요ㅎㅎㅎ 저는 저 하얀 소스를 안 좋아해서, 소스가 따로 나오는 걸로 주문했는데 고기 퀄리티는 아주 좋았습니다~~~ 피자처럼 만들어진 건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셰어 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울로 테라스에서는 마라 공방(마라탕), 에머이, 더차이(중국집), 아그라(인도음식), 한육감 등 제가 안 가본 곳들도 많이 있으니, 서울역 근처에서 점심메뉴, 회식메뉴, 밥집, 맛집 찾으시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_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