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통령 만찬 식당, 부산 횟집
    맛집 2023. 4. 8. 23:22
    반응형

    부산은 저번주 살짝 흐린 것과 다르게

    맑음으로 월요일을 시작해서

    한주의 시작이 참 좋네요 !

    업무 좀 보다 또 점심시간이.....?!

    오늘도 뭐 먹을까 주변을 둘러봅니다

    (힘이 난다 힘이 나! ^_^)

    검색은 따로 없고 그냥 돌아다니다

    아무 곳이나 들어갑니다.

    일광수산횟집

    영업시간 : 24시간 (오오...!)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 길 12

    전화번호 : 051-743-0004

    50m
    © NAVER Corp.
    일광수산횟집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12

     

    해운대 일광수산횟집. 2층부터 위로 쭉 회센터이고, 1층에는 복국집(복국, 갈치, 미역국 등등)

    이유는 딴 건 없고 갑자기

    급 갈치가 먹고 싶어 져서..

    2층부터는 회 센터라 회는

    다음에 다시 먹기로 하고

    1층에 위치한 식당에 갈치구이랑 갈치찌개를

    먹으러 들어갑니다.

    주차 버벅대니 "아 거 그냥 키 놓고 내리소"

    라고 하시네요...

    (오히려 이득 ^_^, 주차 제일 싫어함)​

    실내는 꽤 깨끗하고 넓고 해서 전반적으로 쾌적. 나쁘지 않다.

    제일 무서운 가격 = 싯가

    둘이서 갈치구이, 갈치찌개 한 마리씩 시켰어요.

    점심 한 끼 5만 원 ^_^;

    간단하게 점심 한 끼 먹으러 온 거치곤 쪼금

    지출이 커지긴 했지만

    가르치니까.. 갈치는 맛있으니까...

    그러니까 우선 주문하고 봅니다.

     

    밑반찬. 뭐 특별한 건 없고 오랜만에 보는 백설기는 반가운 정도다.

    밑반찬 줍줍하면서 수다를 떨면서

    사이좋게 기다리는 중 ㅎ_ㅎ

    나는 갈치보다 고등어가 더 맛있는데 엄마는 고등어보다 갈치가 훨씬 맛있다고 해서 나는 고등어가 더 좋다 하니까나를 생선을 모른다고 구박한 거를 말하니 까네가 생선을 모르는 게 맞다고 갈치가 더 맛있는 게 맞다 근데 나는 삼치가 더 맛있다 굴비는 염지가 잘되어있는 건최고로 맛있다 근데 그런 굴비는 찾기가 힘든데무튼염지잘한 굴비가 최고고 삼치가 그다음이고 갈치가 그다음인데 고등어가 더 맛있다고 하는 너는 생선을 모르는 게 맞다고 하는데 나는 거기서 화가 나서 내가 고등어가 더 맛있어서 맛있다고 하는 건데 너는 삼치가 더 맛있어서 맛있다고 하면서 왜 나는 고등어가 맛있어서 고등어가 어어 내가 왜 생선을 모르 는 게 되는 건대

    음식이 나왔습니다.

     

    갈치구이&갈치찌개.

    각자 한 덩이 씩 가져가고 가시를 발라가며

    먹기 시작합니다!

    어렸을 적에는 엄마가 다 발라줬었는데

    커버린 지금의 나는 내가 직접 발라먹는구나

    나 많이 커버렸구나...

    갈치 가시를 바르며 급 감성에 젖는 나...

    .

    .

    .

    .

    맛있었어요!

    구이는 짭조름하게 맛있었는데

    일행은 짜다고 하네요.

    전 원래 짜게 먹어서.. 딱히 ㅎ_ㅎ

    원래 찌개냐 구이냐 할 때 저는

    구이 쪽을 더 선호하는데

    이 집은 찌개가 더 맛있었네요.

    어쩌면 제가 갈치찌개의 맛을 지금껏

    모르고 살았던걸 지도..?

    개인적으로 고등어를 더 좋아하기도 하고..

    다른 건 솔직히 그다지 뭐 특별한 건 잘 모르겠고

    다들 아시는 갈치찌개 갈치구이 맛!

    아는 맛이 무섭다고,

    다 아는 갈치의 그 맛! 이 정도?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